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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타페이스는 오랫동안 기술과 영량이 최고인 파트너들과의 상호 협력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공동의 목표인 최상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데이타페이스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적 지식을 더불어 함께 수준 높은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타페이스는 오랫동안 기술과 영량이 최고인 파트너들과의 상호 협력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공동의 목표인 최상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데이타페이스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적 지식을 더불어 함께 수준 높은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일반 문의 – 제품의 구매및 상담 그리고 회사와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지원 문의 – 제품의 설치및 사용 시, 문제점 등 그리고 관련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개발 문의 – 제품 개발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등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반 문의

제품 구매 및 관련된 문의들에 대해 자주 하는 질문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을 마우스로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으신 경우,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를 해 주시면 성심 성의껏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CATIA V4, V5 그리고 NX 등과 같이 다양한 3D,2D CAD 데이타를 일반 CAD제품 처럼 파일 변환 없이 읽어 들인 후, 원하는 3D형상이나 2D 도면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CATIA, NX, PRO-E등의 파일을 읽기 위해 해당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측정, 형상 확인, 보고서 작성, 가공 데이타 확인 등의 작업들을 손 쉽게 할 수 있게 하여, 작업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 구매전에 먼저 일정 기간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트라이얼 프로그램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070-4617-2430 이메일:sales@modview.com.로 연락을 하시면 필요한 제품에 대한 트라이얼 프로그램과 제품 키를 보내 드립니다.

A. MODView는 윈도우즈 환경에서 개발되었기에 MAC 또는 유닉스, 리눅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A. Windows 7,8, 10 (Windows XP 버전은 더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A. 제품 구매에 대해 문의를 해 주시면 상담자가 필요한 정보를 성심 성의껏 제공합니다.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070-4617-2430 이메일:sales@modview.com.

A. MODView는 윈도우즈 환경에서 개발되었기에 MAC 또는 유닉스, 리눅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A. 제공되는 MODView 팩키지에는 64 비트 버전만 지원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32/64비트를 모두 지원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시스템 환경에 맞게 두 버전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의 시스템에선 두 버전 중 하나만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A.네 물론입니다. 신규 장비로 MODView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USB 보호장치를 신규 장치에 설치하시고 최초 MODView설치를 다시 하시면 신규 장비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네 물론입니다.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 보안 장치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신규 보안 장치로 무료 교환을 해 드리며, 시간이 경과된 경우 보안장치 교환은 유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A. MODView는 싱글 라이센스와 네트웍크 라이센스, 두 가지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싱글 라이센스는 단독 사용자용으로 하나의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형태의 보안키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라이센스는 네트워크 상에 있는 사용자들이 라이센스 서버에 접속하여 필요한 라이센스를 획득 하고 반납하는 방식입니다. 다수의 사용자가 한정된 라이센스 자원을 사용하는데 효과적이며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습니다.

A. 데이타페이스를 통해 직접 MODView 필요한 수량 만큼 네트워크 사용자 수를 구매하신 후,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네트워크 사용자 수를 늘려 나가실 수 있습니다.

A. 최신 소프트웨어 이용 권한을 드립니다.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에 가입하면 최신 제품 버전 및 향상된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의 CAD 파일 포맷에 대응할 수 있게 되며, 원활한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A. 최신 버전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버전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이전 버전과 최신 버전간의 차이에 따라 업그레이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 메일로 문의를 하시거나 support@modview.com 전화: 070-4617-2430으로 문의해 주시면 해당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술문의

제품 사용및 관련된 문의들에 대해 자주 하는 질문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을 마우스로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으신 경우,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를 해 주시면 성심 성의껏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제품을 설치하신 후, 제품과 함께 들어 있는 설치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USB Dongle을 인식하여 MODView 실행시, 해당 Dongle의 HOST-ID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A. 먼저 설치된 USB Dongle의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신 드라이버가 아닌경우, USB Dongle을 잘못 인식할 수 도 있습니다. 앞서 두가지 방법을 모두 조치하셨다면 USB Dongle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제품을 구입한 대리점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 네트워크 라이센스 매니저에서 접속을 허용할 클라이언트를 등록시켜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 설치하신 시스템의 OS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2bit버전에서 MODView 64비트 버전을 설치하신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라이센스 파일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 등록서에 있는 라이센스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새로운 라이센스를 구입처에 문의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A. 프로그램 설치 시, 바이러스 프로그램들의 실행을 중단하신 후, 다시 프로그램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바이러스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는 파일을 악성 바이러스 파일로 잘못 인식하여, 해당 파일을 삭제하게 되면서 프로그램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A.네 물론입니다. 신규 장비로 MODView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USB 보호장치를 신규 장치에 설치하시고 최초 MODView설치를 다시 하시면 신규 장비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 문의

제품 개발 및 관련된 문의들에 대해 자주 하는 질문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을 마우스로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으신 경우,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를 해 주시면 성심 성의껏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MODView는 1999년 부터 수 많은 업체들의 개발 의뢰로 신뢰도 높은 제품들을 완성해 왔습니다. 개발하려고 하는 기능에 대해 문의해 주시면 개발 가능성 여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A. 먼저 설치된 USB Dongle의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신 드라이버가 아닌경우, USB Dongle을 잘못 인식할 수 도 있습니다. 앞서 두가지 방법을 모두 조치하셨다면 USB Dongle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제품을 구입한 대리점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 네트워크 라이센스 매니저에서 접속을 허용할 클라이언트를 등록시켜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 설치하신 시스템의 OS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2bit버전에서 MODView 64비트 버전을 설치하신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라이센스 파일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 등록서에 있는 라이센스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새로운 라이센스를 구입처에 문의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A. 프로그램 설치 시, 바이러스 프로그램들의 실행을 중단하신 후, 다시 프로그램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바이러스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는 파일을 악성 바이러스 파일로 잘못 인식하여, 해당 파일을 삭제하게 되면서 프로그램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A.네 물론입니다. 신규 장비로 MODView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USB 보호장치를 신규 장치에 설치하시고 최초 MODView설치를 다시 하시면 신규 장비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