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eatures in One Solution

   +82 70 4617 2430   Digitalro-33 Gil 11, Guro, Seoul

HomeBlogReleaseMODView v8릴리즈

MODView v8릴리즈

New MODView V8 Software Released.

MODView, 새로운 버전으로 재 탄생했습니다. 더 다양하고 더 편리해선 기능들을 포함한 전체적인 프로그램 성능을 개선하여 이전 V7시리즈에 비해 뛰어난 성능 향상을 이뤘습니다. CAD 데이타 지원에서도 CATIA v5 R25, JT 10.0등 최신의 CAD 데이타 파일들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2D 도면의 경우 CATIA v5 R24, NX v10.0까지 지원하는 등, 3D에서 2D 데이타 파일 포맷까지 다양한 파일 포맷들을 최신의 버전까지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기능

뷰 회전 기능 추가
선형 거리측정 기능 추가
포인트 데이타 엑셀(Excel) 파일 지원 추가
단면 평면 조정 기능 추가
2D 도면 동시 비교 기능 추가
그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 되었으며, 문제가 되었던 기능들에 대한 수정도 이루어 졌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술문의
본 정보에서 언급하지 않았거나 언급되었던 기술 정보에 대해 제품 사용 고객에 한해 필요한 기술 지원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으로는 전화, 이메일, 방문, 원격지원등을 포함한 가능한 모든 형태로 지원이 됩니다. 기술지원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며, 토/일요일을 포함한 국가 공휴일과 회사 지정 공휴일은 기술 지원이 불가합니다. 전화: 070-4617-2430 이메일 support@modview.com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본 페이지에는 제공되는 정보는 OPR3D 제품의 릴리즈를 설명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며, 상기 설명된 설명과 프로그램에 대한 기능 명시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한 저작권은 (주)데이타페이스에 있음을 명확히 합니다. 본 정보는 어떠한 형태로든 복사, 수정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 게제, 배포할 경우 다음과 같은 저작권 표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귀하의 회사명) (연도). Copyright DATAFACE Co., Ltd. 2016.

상표 및 서비스표
MODView는 2001년 8월 13일 컴퓨터프로그램 보호법 제26조 및 동법시행령 제2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프로그래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기타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 이름은 타사의 상표 또는 서비스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