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eatures in One Solution

   +82 70 4617 2430   Digitalro-33 Gil 11, Guro, Seoul

HomeBlogBlogQ. 에러: 라이센스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Q. 에러: 라이센스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Q 에러 : 라이센스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ms_dropcap color=”#dd3333″ boxed=”yes” boxed_radius=”8″ class=”” id=””]Q[/ms_dropcap]프로그램 설치 후, 라인센스 입력 창에서 라이센스를 입력하였을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ms_dropcap color=”#1e1e84″ boxed=”yes” boxed_radius=”8″ class=”” id=””]A[/ms_dropcap]아래 그림은 라이센스입력 창입니다. 라이센스 코드(License Code)의 빈 칸에 발급 받은 고객등록서의 라이센스를 입력한 후, 프로그램은 동작을 하게 됩니다. 이때 몇가지 이유에 의해 발급 받은 라이센스가 옳바르지만 정상적으로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번호 1이 가르키는 두 곳에 MODView가 인식하는 HOST-ID가 표시됩니다. 번호 2 역시 MODView가 인식하는 HOST-ID가 나타납니다.

License 입력창 오류

License 입력창 오류

MODView 제품을 여러개 사용하기 위해 시스템에 한 개 이상의 USB Dongle 키를 설치 할 경우, MODView는 두 개의 HOST-ID를 인식하게 되므로 정확한 설치 정보를 위해 입력한 라이센스를 올바르게 인식하지 못하게 됩니다.

위의 두 가지 경우에 라이센스 파일이 있는 C:\ProgramData\MODView V8 (버전에 따라 해당 폴더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파일 “MODView.License”을 먼저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파일을 삭제 한 후, MODView를 재 실행하면 정상적인 HOST-ID를 인식하게 되며,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정상적인 작동이 가능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