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_01

고객 지원

데이타페이스는 언제나 고객분들의 작지면 소중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있습니다.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가져오듯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제품들의 더욱 완성시켜 나가는 힘이 되기 때문입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비록 작은 부분일지라도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고 소중하게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Email 지원

Support@modview.com으로 직접 메일을 보내 필요한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공휴일및 휴가기간 동안은 기술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화 지원

070-4617-2430으로 직접 전화를 주시면 기술지원과 필요한 경우 기능 개발자로 부터 직접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공휴일및 휴가기간 동안은 기술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파일 분석 지원

제품 사용시 문제가 발생한 파일에 대해 파일의 상태를 분석해 드립니다.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공휴일및 휴가기간 동안은 기술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술 문의
MODView제품에 대한 기술적인 문의, 의견 및 건의 사항등을 소중히 생각하고 이를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사소한 질문이나 의문점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질문을 보내 주시면 원하시는 답변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070-4617-2430

support@modview.com

자주 하는 질문
MODView 제품과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을 포함한 자주 하는 질문들에서 원하는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070-4617-2430

support@modview.com

FAQ